공지사항

[대학원]2013학년도 제2학기 정책관련여성공무원 장학금 신청 안내

  • 대학원
  • 사회대

2013학년도 제2학기 정책관련여성공무원 장학금 신청 안내

 

5급(사무관) 이상의 정책관련여성공무원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하오니,

해당되는 학생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장학금을 신청하기 바랍니다.

 

- 아 래 -

 

1. 대상 : 5급(사무관) 이상 정책관련 여성공무원으로서

2013학년도 2학기 각 대학원 석・박사과정 정규등록(예정) 학생

(※제외대상 : 시의원, 구의원, 군인 등)

 

2. 학생신청기간 : 2013년 8월 21일(수) ~ 9월 3일(화)

(행정실/교학부 → 장학복지팀 제출 : 9월 6일(금))

 

3. 신청장소

가. 일반 대학원 : 소속 대학 행정실

나. 전문・특수 대학원 : 소속 전문・특수대학원 교학부

 

4. 통장정보 입력 (입력된 통장으로 장학금이 지급되므로 반드시 입력되어야 함)

인트라넷 - 마이유레카 - 장학관리 - 계좌관리 - 본인명의 통장 입력

 

5. 제출서류

가. 신입생 신청자 : 대학원 장학금 지급 신청서 (※소정양식)

재직증명서 1부 (2013. 8. 1 이후 발급분)

나. 재학생 신청자 : 재직증명서 1부 (2013. 8. 1 이후 발급분)

(본 장학금 기존 수혜자는 장학금 신청서를 생략하고 재직증명서만 제출함)

 

6. 장학금액 : 수업료의 1/2 (입학금 제외)

 

7. 장학생 선정 및 장학금 지급

심사·선정 후 9월 중순 개별 통보 / 9월 하순 학생 계좌로 장학금 지급

 

※ 문의 : 02-3277-2834, 2274 (학생처 장학복지팀)